人生知己의 세상만사
반응형

 

김무성, 이은재 퇴진 청원 바람직하지 않아. 존재감만 부각시켜주는 꼴. 

 

최근 자유한국당 김무성 의원과 이은재 의원에 대한 퇴진 국민청원이 벌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두 사람에 대한 국민적 반감이나 비판적 정서가 얼마나 크면 그럴까 하고 충분히 이해도 되는 일이지만.
그러나 결론부터 말하면 결코 바람직하지 않다.
결국 두 사람의 존재감만 부각시켜 주는 꼴이다.
청원을 한다고 하더라도 의원을 당장 퇴진시킬 수도 없거니와 스스로 물러날 위인들도 아니기 때문이다. 
특히 이은재 의원의 법안탈취, 파기행위의 경우 법으로 처벌하면 될 일이다. 
김무성 의원이 자신의 발언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사이 국회에서의 자유한국당의 만행으로 비난을 받고 있어야 할 자유한국당의 황교안 당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는 뉴스지면에서 사라졌다.
나는 김무성 의원이 그들의 대타로 나선 것일 가능성을 염두에 두고 있다.  
이런 상황에 자유한국당의 국회난동 국면에서 전혀 존재감이 없는 자신을 부각시키기 위하여 도발적 발언을 한 것인데 이것이 청원으로 이어진다?
이 청원의 목적의 진성성 여부를 떠나 득을 보는 것은 황교안, 나경원 두 의원일 것이다.
그리고 국민청원이 무슨 존재감 바닥에 있는 국회의원 존재감 키워주는 곳은 아니지 않는가. 
기레기들이야 하는 짓이 여론조작이고, 기사 쓰는 것이 직업인 것이라 어쩔 수 없다지만 국민들까지 동서남북 구별 하지 아니할 이유는 없지 않을까....  
 
[관련 글] 

자유한국당 해산 국민청원 동참 바랍니다.

국회의원 국민소환제 국민청원 동참 바랍니다.

연합뉴스 국고보조 제도폐지 국민청원 동참 바랍니다.

"소방공무원 국가직 전환" 국민청원 동참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profile

人生知己의 세상만사

@人生知己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