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知己의 세상만사
반응형

강원랜드에서 시작 된 채용비리는 결국 모든 공공기관에서 만연해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나지 않았는가...

나는 묻고 싶다...

공공기관 직장내 성희롱, 성폭행 문제가 과연 검찰 일부부서만의 문제인가....

국, 공립대학을 비롯한 모든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한 조사가 필요한 만큼 정부는 대통령 직속의 공공기관내 성폭행 조사TF를 즉각 구성해야 한다.

 

가해자들은 먼저 진실을 고백하고 피해자에게 사죄를 하는 것이 최선이다...

반응형
profile

人生知己의 세상만사

@人生知己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