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知己의 세상만사
반응형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0&oid=018&aid=0003805056

바른정당 김재경 “유승민·홍준표·안철수 단일화 나서야”


예상대로 kbs의 패악적인 tv 토론회를 끝낸 바른정당에서 단일화론이 터져 나왔었다.

그러나 후보의 반대로 단일화 논의가 진척이 없자 최근 바른정당에서 의원일부가 아예 탈당을 해서 홍준표 밑으로 들어갔다.

더 기막힌 것은 탈당의원들이 박근혜를 탄핵시킨 장본인들이라는 사실.

그야말로 국민을 개, 돼지로 보지 않고서는 불가능한 일을 그들은 서슴없이 저지른 것이다.


나는 이들이 탈당 후 함께 하면 이것을 어떻게 불러야 할까 한참 고민이 들었다.

자유한국당을 생각하면 박근혜를 떠올리게 하니 박근혜 국정농단 패거리 복귀?

아니면 그 당의 인물들을 보면 친일민족반역자들을 떠올리게 하니 친일민족반역자 통합?

전두환 정권은 80년 5월 광주에서 무고한 국민들을 상대로 무차별적으로 사격을 가하여 수많은 국민들을 살상 하였다.

자유한국당은 거슬러 올라가면 국민들을 빨갱이로 몰고, 총질을 한 전두환 정권이 만든 민정당으로 이어진다.


선거철에만 국민에게 굽신거리는 정치인들이 누구인지 국민들로 하여금 깨닫도록 해주어 눈물나게 고맙다.

자유한국당은 종편과 한몸이 되어 국민들을 편가르기 하는데 혈안이 되어 있다.


촛불항쟁의 정신을 되새기고, 박근혜 국정농단을 철저히 규명하여 다시는 이런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정권교체가 반드시 필요하다.

이번 대선에서 국민들의 현명한 선택이 어느 때 보다 절실해지고 있다.

반응형
profile

人生知己의 세상만사

@人生知己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