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知己의 세상만사
반응형

우리 국민은 2009년 5월 23일 보수권력의 정치적 모략과 언론의 근거 없는 여론몰이 속에 이 시대 가장 소중한 대통령 중 한 분을 잃었습니다.
우리 국민은 2014년 4월 16일 보수권력의 국정농단과 언론농단으로 인하여 철저하게 속은 채 눈앞에서 꽃다운 생명들이 배 속에서 죽어가는 것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2016년 겨울에 살을 에는 듯한 추위를 이겨내고 우리 국민은 불의를 타파하고 정의를 바로 세울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촛불혁명은 지금도 진행 중입니다.
언론과 보수야당은 여전히 국민을 속이기 위한 여론조작을 지속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지방선거를 앞두고 일부 언론들을 중심으로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와 은수미 성남시장 후보에 대한 근거 없는 추측성 기사들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구구절절이 설명하지 않더라도 두 후보 모두 국민들이 너무나 잘 아는 훌륭한 정치인입니다.
몇 가지만 말씀드리자면,
김경수 후보는 고 노무현 대통령님을 마지막까지 지켰던 비서관이었습니다.

2016년 박근혜 대통령의 요청으로 정의화 국회의장이 제2의 국가보안법이라 불린 테러방지법을 직권상정하였습니다.

당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던 은수미 후보는 테러방지법 통과를 막기 위하여 국회에서 필리버스터 연설자로 나서 직권 상정을 막는데 큰 역할을 하였습니다.
만일 그때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당시 야당이 테러방지법을 막지 못하였다면 지금 우리는 너무나 끔찍한 현실 속에 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테러방지법이 통과되었다면 단순히 의심이 되는 부분만 있으면 국정원에 의하여 누구든지 인권을 무시하고 테러방지법 적용을 받아 수사를 받는 상황이 되었을 것이고, 이로 인하여 촛불혁명은 불가능했을지도 모릅니다.
 
국민을 진정으로 생각하고, 일하고자 하는 정치인들을 국민이 지키지 않으면 그 어떤 정치인이 국민을 위하여 몸을 던지겠습니까...
이제 국민이 김경수 후보와 은수미 후보를 지켜야 할 때입니다...

반응형
profile

人生知己의 세상만사

@人生知己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