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知己의 세상만사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초 여름에 잎과 뿌리가 나오는 것을 확인했엇는데 석달이 금새 갔네요...

딱 석달만이네요...

그리고 오늘 녀석들을 화분에 올겨 심었습니다.

정성을 다해 키웠고...

한 여름에 힘들었는지 고무나무 잎은 약간 상했습니다.

고무나무는 뿌리만 열심히 컸을 뿐 줄기나 잎은 새로 생기지 않네요...

원래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정성을 다해 화분에 옮겨 주었습니다...

이제 녀석들이 힘내주기를 기다리는 일이 저에게 주어졌네요...

물꽂이 키우던 녀석 화분에 삽목 기념.


반응형
profile

人生知己의 세상만사

@人生知己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