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知己의 세상만사
반응형

내가 문재인 후보를 선택한 이유는 거창하지 않다.

그냥 가슴이 시켰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다.

현실성 있는 공약과 유세현장에서의 대중과의 소통능력 등이 영향을 많이 미쳤다....

누군가에게 감정 이입을 느끼는 것은 정말 오래만의 일이지 싶다.

5년 동안 한결같이 국민들 곁에서, 국민들을 바라보며, 국민들과 함께 하시는 대통령이 되어 주시길 바란다.

그리고 5년 후 그분의 멋진 퇴임순간을 지켜 본다면 정말 행복할 것 같다.


모레 9일은 우리의 미래를 결정할 제 19대 대통령 선거일.

우리는 헌법에 주권자로써 투표권이 보장된 대한국민.

한 시대를 살아 가면서 챙기고 기억해야 할 것이 너무 많지만,

그래도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 아이들의 미래가 아닐까 라고 말 하고 싶다.


대통령 선거에서의 나의 한표가 내 아이의 미래를 결정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O8ZKEeDFPyE    [노무현이 친구 문재인을 감동시킨 한마디]


반응형
profile

人生知己의 세상만사

@人生知己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