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知己의 세상만사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선관위는 진정 개표 분류기의 오류를 알지 못하고 있었나...

선관위는 국민들에게 해명하라...


위 링크의 영상은 18대 대선 개표 과정에서 벌어진 개표 분류기의 오류와 개표부정의 실상을 낱낱이 보여주는 증거물이다.

중앙선관위는 위 영상을 보고 중앙선관위의 입장을 공개적으로 발표를 해야 할 것으로 생각한다.

또한 이번 대선에서도 흉악한 전자개표기를 사용할 것인지 또한 밝혀야 할 것이라 생각한다.

개표 분류기의 오류를 알고도 저런 전자개표기를 가지고 뻔뻔스럽게 선거 관리를 해온 것인지 선관위는 입장표명을 하라.

선관위는 범죄 집단이 아니어야 하고 아닐 것으로 믿는다.

그러나 문제가 제기 된 이상 선관위는 범죄 집단이 아님을 스스로 입증하고, 진실된 방법으로 국민들의 의심에 대한 해명을 함이 마땅하다.

중앙선관위가 당당하다면 법적인 조치 운운하며 겁박을 할 일이 아니라, 국민들에게 개표분류기가 문제 없음을 입증을 하는 것이 우선이다.

선관위가 후대에 범죄의심을 받는 기관이 되지 않기 위해서는 투표소에서 수개표 방식으로 개표를 진행해야 한다.

돈이 많이 들어서, 혹은 사람이 없어서, 시간이 많이 필요해서 따위의 이런 말은 범죄를 저지르려는 자의 비겁한 변명에 지나지 않는다.


"역사를 바로 세우는 일에 들어가는 비용은 큰도둑들이 훔쳐가는 액수에 비하면 모래사장의 모래 한알에 지나지 않는다."

"국민들은 자신의 주권행사의 결과가 제대로 반영되기를 기대하고 세금을 납부하고 있다."


반응형
profile

人生知己의 세상만사

@人生知己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