人生知己의 세상만사
article thumbnail
반응형
아이폰...세계 최고라는데 액정은 왜 3류제품 보다 못한가....


애플 본사 직원과 대화 할 기회가 된다면 진정 묻고 싶다...  
애플은 액정이 스마트폰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라고 생각할까... 
5, 5s, se 등 여러 기종에서 많은 고객들이 액정의 녹색 테두리 문제를 제기하고 리퍼를 받고, 리퍼 받은 제품이 또 다시 녹테현상이 발행하여 동일한 증상으로 피해를 보고 있다. 
5에서 발생한 하자가 se까지 계속 발생한다는 것은 5에서 사용되던 문제의 액정이 개선 없이 지금도 계속 공급 되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를테면 모든 부품이 업그레이 되었지만 액정은 예전 액정 그대로다... 
애플에게는 변명을 필요로 한다. 
왜 4s까지 없던 문제가 5부터 발생하더니 계속 지속 되는가...  
애플의 액정문제가 고객들을 호갱으로 봐서 해결이 안되는 것인가... 
아니면 애플의 고객은 태어날 때 부터 운수가 좋아야 하는 복불복 시스템 적용을 받기라도 하는 존재인 것인가. 
그도 아니면 분명 문제인데 애플만 그것이 문제임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인가...  
그것도 아니면 질 나쁜 액정으로 만들어진 스마트폰 사고도 아무 말 없이 해 마다 구매하니 이 모양인가. 

리퍼 받을 경우 고작 3개월의 보증기간을 주고 써비스를 해주는 애플의 웃기는 서비스....  
왜 자동차만 리콜 대상인 것인가.. 
애플은 적어도 액정의 녹테문제에 있어서는 보증기간 3개월 짜리의 말도 안되는 a/s정책으로 고객을 대해서는 안된다는 생각이다. 
액정문제를 해결 할 확실한 대안을 제시하는 것이 회사가 존속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본다. 
왜 애플은 고작 1년 기간만 버티면 자신들의 의무에서 해방되는 제품을 수백달러나 받고 팔고 있는가... 
애플...머라 할 말이 없나...  
스마트폰 보다 훨씬 저가의 tv들도 고작 몇 달만에 맛탱이 가는 액정을 달고 나오지는 않는다... 

3류 회사도 아니고 시가총액 수천억달러라는 회사의 제품이 이 정도라면 문제가 아주 심각한 것이다. 
삼성도 액정의 녹테문제는 애플과 도긴개긴이다... 
그러나 삼성의 폰 액정과 관련하여 여기에서 굳이 논할 가치를 느끼지 못한다.. .
왜냐하면 삼성은 원래 3류 제품이었기 때문이다...
삼성 너님들은 원래 광고빨로 국내 소비자들 등 처 먹고 여기 까지  왔잖어...
그 빌어먹을 놈의 또 '하나의 가족' 상술을 이용해서 말이야...  
C8 가족끼리 막되 먹은 제품 팔아 먹어도 머라 안하는 거니까 그렇지?.... 
난 이렇게 삼성을 지독하게 싫어한다...

 

아이폰...세계 최고라는데 액정은 왜 3류제품 보다 못한가....


반응형
profile

人生知己의 세상만사

@人生知己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